• [언론보도]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3월 신학기 맞아 무료 진단평가 등 혜택 제공
    작성일 : 2024.03.21
    조회수 : 1167

  •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홈런 스마트학습센터가 3월 신학기를 맞아 기초학력 진단평가 및 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기초학력 진단평가는 초등학교 2~6학년을 대상으로 기초 개념 이해도를 파악하고 학업 성취도를 높이기 위한 시험으로오는 29일까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에서 해당 학년의 회원과 비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초등 2~3학년은 읽기와 쓰기셈하기 총 3과목을, 4~6학년은 국어와 영어수학사회과학 총 5과목의 시험을 치른다시험 후에는 평가 결과와 영역별 점수 현황문항별 정오답기초학습 도달 여부 등 평가 리포트를 받게 된다.

     

    비회원은 가까운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에 신청해 무료 기초학력 진단평가를 받을 수 있다.

     

    또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3월 한달 동안 새롭게 등록하는 회원에게 입회 기념으로 5000콘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콘은 홈런 학습에 대한 보상으로홈런 학습기 내에서 기프티콘 또는 물품을 구입하거나 통장에 적립할 수 있고 기부도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관계자는 새학년이 시작되는 3월은 아이의 학업 수준은 물론 학원 및 공부방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시기로홈런 스마트학습센터에 대한 문의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마련한 혜택과 함께 홈런 스마트학습센터가 제공하는 양질의 학습 서비스로 새학년 맞이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