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보도] 아이스크림에듀, 북아이피스 쏠북에 중학교 내신 대비 ‘홈런 중등’ 콘텐츠 공급
    작성일 : 2024.04.22
    조회수 : 1463

  •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북아이피스가 운영하는 디지털 교재 플랫폼 쏠북에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 학습 콘텐츠를 선보였다.

     

    중학교 1학기 중간고사를 앞두고 선보인 홈런 중등 콘텐츠는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한 수준별 단원평가와 기출문제실전 모의고사다수학과 사회과학역사 총 4가지 과목으로엄선된 2400문항을 포함하고 있다.

     

    수준별 단원평가는 단원별 주요 개념과 실력을 점검하고, ‘기본과 발전’ 등 단계에 따라 수준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출문제는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로 시험대비를 더욱 탄탄히 할 수 있는 학습이다출제원리에 기반한 분석과 해설로 문제 풀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실전 모의고사로는 홈런 중등의 내신 대비 콘텐츠 미라클 7을 제공한다미라클 7일은 시험 전 일주일출제 가능성 높은 문제와 모의고사를 통해 최종 점검하고 시험 적응력도 향상시키기 위한 교재다차시마다 제공되는 QR코드를 이용해 해당 차시에 대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중학교 내신 대비에 최적화된 양질의 홈런 콘텐츠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쏠북에 홈런 중등 콘텐츠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학습에 우수한 홈런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쏠북은 이번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 콘텐츠 오픈 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중등 과목 무제한 이용권을 85% 할인가에 판매한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