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보도] 아이스크림에듀, 초중등 글쓰기 경연 제7회 ‘홈런 창작관’ 오픈작성일 : 2024.07.18조회수 : 1318
-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제7회 ‘홈런 창작관’을 오픈했다.
홈런 창작관은 홈런 초중등 회원이 홈런북카페 ‘나도 작가다’ 코너에 올린 시, 소설, 수필 등 문학 작품 중 ‘홈런 창작상’을 받은 작품들이 전시되는 공간이다. 수상작은 인기 동화작가인 임지형 작가가 직접 심사하고 선정한다.
이번 홈런 창작관에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6개월 동안 등록된 2만여 건의 글 중, 우수작으로 뽑힌 시 5편이 등재됐다.
수상작은 ‘지우개’와 ‘보름빵’, ‘틀려도 괜찮아’, ‘시간은 장난꾸러기’, ‘연필 같은 아이’로, 자신에게 향한 위로와 희망, 친구와의 관계, 자연에 대한 새로운 시각 등 다양한 주제를 담고 있다.
선정된 작품은 e-book 형태로 제작돼 홈런 학습기 내 홈런북카페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 전시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읽고 감상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나도 작가다’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글을 쓰며 평소 생각과 상상을 펼칠 수 있는 공간으로, 매번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며 “매 회 진행할수록 아이들의 좋은 작품들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