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보도] ‘리틀홈런’, 태블릿과 지면 교재 연계한 하이브리드 학습으로 초등 완벽 대비작성일 : 2024.09.19조회수 : 2215
-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학습기에 오프라인 교재를 더한 하이브리드 학습으로 기초 다지기와 초등학교 완벽 대비에 나서고 있다.
오프라인 교재는 매월 1회씩 무료로 제공되는 것으로, 한글과 영어, 창의력 총 3종이다.
‘한글말놀이’와 ‘잉글리시고’, ‘틴포고’로 구성됐으며, 학습기의 디지털 콘텐츠와 연계돼 디지털 학습으로 시작하고 교재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와 난이도, 교재가 교구가 되는 입체적인 활동 등으로 학습하는 시간 동안 집중력을 높이고 흥미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창의력 교재인 ‘틴포고’는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생각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창의력 사고 기법을 적용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리틀홈런은 디지털 학습과 오프라인 교재의 연계로 학습 효율성과 완성도를 높여 기초를 탄탄히 하고 초등학교 입학 대비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첨부파일